The best Side of 상위노출

석기시대에는 돌을 깨뜨려서 만든 뗀석기를 주된 도구로 하여 수렵·채집경제 생활을 하였는데 한 군데에 정착하기보다는 자연환경의 변화에 따라 이동하면서 생활하였다. 거주 환경이 좋은 강가에서 구석기시대인들은 채집과 수렵생활을 하며 석기를 만들어 사용하였던 것이다.

창포에는 잎이나 줄기에 감미로운 향기가 있으나 꽃창포에는 없다.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동 ④ 용도-관상용, 악용

비전있는 미래도시 반환공여구역 개발계획 추진, 전통시장 시설 및 경영 현대화 추진 산업기반시설 확충 및 기업지원, 경쟁력있는 농·축산업 육성 주·간선도로 확충, 도시계획도로 개설 수도권 연계 광역 교통망 조기 확충, 맑고 깨끗한 안정적인 물 공급

잎의 모양이 곰의 발바닥 모양을 닮은 ‘곰취’ 와 함께 취나물로 알려져 있다. ③ 분포-동두천시 산지 전 지역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당나라 현장이 번역한 반야바라밀다 심경에 대한 주석서이다. 이 책은 법장의 반야심경약소에 송나라 중희의 현정기를 붙인 것을 교정하여 국역한 책이다. 권수에 금강경심경전도 함께 있는 것으로 보아 금강경과 함께 간경도감에서 간행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또한 권말에 있는 한계희의 발문으로 보아 왕명을 받아 효령대군과 함께 고승의 도움을 받으며 교정하고 국역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소나무는 마치 부채살을 연상케 하는 장대한 거목으로 전체적인 수세는 부드러운 선을 그으며 남향으로 휘였고 가지는 밑으로 처지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다.

이 며느리밑씻개도 옛날 시어머니가 며느리를 미워하여 부드러운 풀잎 대신 가시가 있는 이 식물의 잎을 주어 뒤를 닦도록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③ 분포-동두천시 쇠목계곡 ④ 용도-어린 순을 먹으며 민간에서 피부병, 옴, 발육 check here 촉진 등에 약재로 쓰인다.

꽃의 모양이 강아지의 꼬리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개꼬리풀’이라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소요산 ④ 용도-새싹이 날 때 어린 순을 채취하여 나물 로 먹고, 관상식물로 심기도 하며, 민간에서는 살충제 등으로 사용한다.

묘비는 배위(配位) 파평 윤씨, 경주 이씨와 합부(合附)되어 있고 묘 앞 중앙에는 묘비·상석·향토석과 좌우에 망주석(望柱石)을 갖추었으며 묘역이 새로 단장되어 있다.

③ 분포-동두천시 생연동 ④ 용도-관상용, 양봉농가의 밀원자원으로 쓰 인다.

상패동 가마소마을 초입에 돈사가 위치 하는데 유물은 이 돈사의 뒤편 산자락에서 수습된다. 이곳은 상패동 골말과 가마소 마을의 경계가 되는 구릉이 북쪽으로 뻗어 내린 곳으로 산사면의 바로 북쪽에 인접해 신천이 서에서 동으로 흐르고 있다.

초록색은 맑고 깨끗한 동두천시의 자연환경을 나타내며, 붉은색은 단풍으로 물든 소요산의 자태를 표현함과 동시에 통일을 향한 동두천 시민의 강한 열정을 나타낸다.

일본에서 는 생선을 요리할 때 이용한다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왕방산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더욱이 현재 동두천지역은 지리적으로 뿐만 아니라, 사회·문화적으로도 서울과 큰 차이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